홈트[마사지] - 라운드 숄더③ - 승모근 상부

안녕하세요.

정보요정 이고지니입니다.🧞

오늘은 어깨 말림 현상으로 나타나는

굽은 등을 펴는 데 도움을 주는

마사지를 동작을 배워볼게요.

#새우등 🦐

#라운드숄더



운동 부위 : 승모근 상부

🔷 주운동 🔷 승모근 상부 흉근 주변 근육도 함께 마사지해주면 좋아요.



준비물

"마사지 건" 준비해 주세요.


운동 방법

① 승모근 상부를 풀어본 건데 먼저 마사지 건 본체에 헤드를 연결해 주세요. (마사지 건 + 플렛 헤드) ​


전원을 눌러 주세요.

강도 설정은 근육이 긴장되지 않는

범위 내에서 설정해 주세요.


③ 어깨 위쪽부터 견봉 뼈 사이까지 마사지 건을 이용해 이완시켜 주세요.




마사지 건-승모근 상부-어깨 위쪽



마사지 건-승모근 상부-견봉 위치

⚠ 견봉은 어깨뼈 중 가장 돌출된 부분입니다.


tip 마사지할 때 얼굴 위치는 옆+아래쪽을 바라봐 주세요.



15 ~ 30초/ 총 5세트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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